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슬픈가? 우울증 치료를 위한 팁

카테고리 없음

by 구역다이 2020. 7. 20. 16:26

본문


슬픈가? 우울증 치료를 위한 팁



우울할 때 인생이 끝난 것처럼 느껴질 수 있다.


다른 가능한 선택사항이 있다면 당신은 약물치료로 가득 찬 삶을 살고 싶지 않을 수도 있고 정신과 의사를 만나고 싶지 않을 수도 있다.




카운터 옵션을 검토해 보셨습니까? 예를 들어, 포도 주스와 세인트.


성 요한의 변덕은 그것을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유익한 정신적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보인다.


둘 다 대부분의 처방전보다 비용이 덜 든다.




우울한 일이 다가오는 것을 느낄 때 멋진 긴 목욕이 좋은 생각이 될 수 있다.


목욕을 하는 것은 특히 독서나 음악과 같은 다른 활동과 결합하면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목욕을 서 있을 수 있는 한 뜨겁게 하는 것도 좋은 생각인데, 그 열기가 근육을 이완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기 때문이다.




한 사람에게 의지하지 말고 여러 명의 우정을 유지하도록 하라.


여러분의 우울증은 가장 친한 친구도 스트레스를 줄 수 있으니, 여러분의 토론을 몇몇 친한 친구 사이에 퍼뜨리도록 노력하라.




네가 미쳤다고 생각하지 마.


우울증은 다른 질병과 비슷한 존경을 받아야 하는 실제 정신질환이다.


당신은 당신의 뇌에 문제를 겪고 있고, 당신의 몸이 그것을 전달하고 있다.


당신은 압도당하고 도움이 필요한데 우울증은 당신의 몸이 당신에게 그렇게 말해주는 것이다.




콘서트, 당신을 웃게 만드는 친구들과의 시간, 또는 재미있는 영화와 같이 당신이 즐기는 활동을 찾아라.


대부분의 경우 이것은 당신의 기분을 훨씬 좋게 할 것이다.




우울증은 여러 원인이 있기 때문에 최선을 다해서 무엇이 개인적인 우울증을 유발하는지 찾아봐야 한다.


이러한 감정의 원인을 파악할 수 있을 때, 험난한 시간을 훨씬 더 잘 관리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임상적 우울증을 앓고 있다면, 그것은 즉시 사라지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앞으로 꽤 오랜 시간 동안 당신의 삶에서 겪게 될 전투가 될 것이다.


이 때문에 앞으로 있을 시련에 대비하기 위해 지금부터 독서를 시작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이 즐기는 음악이 당신의 기분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고려해야 한다.


수심이 많거나 슬픈 음악을 피하라.


나쁜 감정을 개선시키기보다는 오히려 더 나쁜 감정을 느끼게 할 뿐이다.




어떤 증상으로 고통 받든 당신에게 희망은 있다.


우울증을 앓는 사람들은 일이 결코 나아지지 않을 것이라고 종종 느끼기 때문에 치료를 포기한다.


항상 이런 것은 아니니까 긍정적으로 생각해!



만약 네가 우울하다면, 카페인을 마시지 마라.


카페인이 우울증 증상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만약 여러분이 매일 마시는 커피나 탄산음료 캔을 즐긴다면, 이 음료들의 디카페인 버전으로 바꾸는 것을 생각해보라.




우울증을 다스리고 싶다면 환경친화적으로 생각해라.


오늘날 쉽게 구할 수 있는 많은 음식에는 독성 화학물질이 들어 있다.


그것들은 당신의 뇌의 작용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유기농 식품을 먹는 것은 우울증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되는 좋은 팁 중 하나이다.


오늘날 많은 상점들이 유기농 농산물을 판매한다.




집에서 나와 새로운 일을 해라.


틀에 박힌 느낌은 우울증을 강화시켜주고 악순환을 일으킬 수 있다.


부정성은 스스로 먹고 살기 시작하며 당신은 그것이 전부라고 생각하기 시작한다.


밖으로 나가서 새로운 경험을 함으로써, 그것은 사람들이 그들이 상상하는 것과 실제 밖에 있는 것 사이의 차이를 깨닫도록 돕는다.




우울증을 퇴치하기 위해 고려해야 할 한 가지 방법은 심리 상담이다.


우울증을 앓고 있는 사람들에게 약물치료는 매우 효과적인 치료법이 될 수 있지만 치료도 병행해야 한다.


이 두 가지 치료법이 함께 사용된 것이 우울증 치료의 가장 성공적인 치료법이라는 것이 연구 결과 입증되었다.


치료는 우울증의 근본적인 원인에 도달할 수 있는 반면, 약은 기분 변화를 조절할 수 있다.




이 기사의 도움으로, 여러분은 우울증에 대해 배울 수 있고 삶에 대해 더 잘 느낄 수 있다.


거기서 나와 너의 행복을 다시 한 번 찾아라.